내 삶/피부

메이퓨어 피코프락셀 4회차 후기

꿀팁보관소 2023. 8. 2. 19:58

 

위에가 4회차이고

 

아래가 한번도 안 했을 때이다.

 

변화가 4회만에 찾아오지는 않았기에

 

나는 피코프락셀을 그만 두려고 한다.

 

만약 지속적으로 한다면 피부가 좋아질 수는 있을 것 같긴한데

 

피코 프락셀을 지속적으로 받는 것보단

 

차라리 약을 복용하는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나는 약을 복용하기로 했다.

 

내가 복용중인 약은 이소티논

 

이소트레티노인

 

약의 가격은 만원에서 만 오천원 사이이고 한달치가 들어가 있는데

 

차라리 약 먹는게 더 효과가 좋다.

 

위에 사진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아래 사진 턱부분을 보면 살짝 오돌토돌 뭐가 울렁울렁이는게 보일거다

 

그런게 피부를 볼 때 좋고 나쁘고가 판단이 되는데

 

약을 복용을 하면 그런게 확 줄어든다

 

거의 90%가 쭉 들어간다.

 

그래서 피부 시술보다는 약을 복용을 꾸준히 하는게 더 피부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거 같아서 

 

가성비도 좋고

 

그래서 나는 약 복용을 선택했다.

 

결론

------------------------------------------------------------------------------------------------

피코프락셀 꾸준히 하면 효과 있겠지만 굳이?

뭐 내가 티비에 나올 것도 아니고

 

암튼 약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