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피부

송도 메이퓨어 피코프락셀 여드름 흉터 남자 후기 2회차

꿀팁보관소 2023. 4. 17. 14:54

오늘도 2주만에 돌아온 프코프락셀 후기

 

나는 다행히 부작용이 딱히 없는 사람이라서 이틀만에 붉은 끼가 금방 내려 앉았다

 

그래서 이번에 할때는 선생님이 부작용 없었는지 물어보고, 붉은 끼가 얼마만에 내려갔는지 물어본 후

 

볼살에 있는 흉터 부분은 조금 더 강하게 하신다고 하셨다

 

볼살같은 경우에는 마취가 잘 되어 있어서 강도를 더 높이 올린다고 해서 아프거나 그러지는 않았다

 

오히려 사이드 부분(턱, 귀쪽)이 더 움찔움찔하다.

 

시술 직후

 

게다가 오늘은 약을 처방을 받았다.

 

카운터에 오늘 피코프락셀 예약때문에 왔고 여드름 약 처방도 받고 싶습니다 하면 알아서 처리 해준다

 

의사선생님을 만났더니 선생님이

 

응근하게 혹시 찾는 약이 있는지 물어보길래 딱히 없다고 했고 너무 강하지는 않은 약으로 처방해달라고 했고 

 

이소티논이라는 약을 한달짜리로 처방 받았다 가격은 2만5천원인가?

 

근데 병원에서 처방을 받을 땐 따로 돈을 내지는 않았다.

 

송도메이퓨어는 의원이라 진짜 전문적으로 나를 하나하나 보살펴주는 곳은 아니기에

 

내가 필요한 것을 요구 할 때 들어준다.